- 2023년 부산교통공사 고객안내기 사연 공모전
2023년 부산교통공사 고객안내기 사연 공모전
○ 공모개요
- 부산교통공사는 역사 내 새로 설치한 ‘고객안내기’를 활용하여, 시민과
따뜻한 사연을 나누고 공감대를 키우기 위해 ‘2023년 고객안내기 사연
공모전’을 시행하고자 합니다. 개통 38주년을 맞은 부산도시철도를
소재로 한 다양한 사연과 경험담을 작성해주세요. 가족, 친구, 소중한
누군가에게 고객안내기가 대신 전해주었으면 하는 메시지도 기다리겠습니다.
부산도시철도와 의미 깊은 연말을 보내고자 하는 시민 여러분의
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○ 공모주제
- ① 개통 38주년을 맞은 부산도시철도에 얽힌 시민들의 다양한 사연
- ② 도시철도를 타고 내리는 소중한 누군가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
[ 예시 ]
- (사연) 매일 도시철도에 동승하는 시민들과 나누고 싶은 일상적인 사연
- (사연) 도시철도 이용 중 목격했던 따뜻하고 아름다운 이야기
- (사연) 직원이 고객에게, 고객이 직원에게 도움을 받은 감동적인 이야기
- (메시지) 매일 ㅇㅇ역에서 출퇴근하는 우리 아빠, 오늘도 조심히 다녀오세요!
- (메시지) 사랑하는 우리 엄마아빠 결혼 30주년을 축하드립니다!
(거주지 인근 역 표출)
- (메시지) ㅇㅇ회사 우리 ㅇㅇ팀 연말까지 모두 파이팅합시다!
(일터 인근 역 표출)
이외 부산도시철도와 관련하여 소중한 사연, 추억이 있는 사연 등
○ 기간 및 일정
- 공모기간 : 2023. 11. 8.(수) ~ 11. 26.(일) / 19일간
○ 지원자격
- 일반 시민 누구나
○ 접수방법
- 참가신청서 1부 및 작품을 이메일 및 우편 접수처로 제출
· 이메일 접수처: story@humetro.busan.kr
· 우편 접수처: (47353)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644번길 20(범천동)
부산교통공사 영업처 공모전 담당자 앞
※ 우편으로는 사연만 접수 가능하며, 11. 26.(일) 24시 이전 접수작만 인정
○ 출품규격
- 사연 및 사연을 활용한 배너, 포스터, 동영상
구 분 | 단순 사연 | 이미지(jpeg, png 형식) | 동영상 (mp4 형식) |
|
배 너 | 포스터 | |||
규 격 | 자유 양식 *임의 편집 예정 |
1080*450(px) | A2 사이즈 | 1920*1080(px) |
분 량 | A4 1매 이내 | 사연당 3매 이내 | 사연당 1매 | 1분 이내 |
○ 제출서류
- 참가신청서 1부 및 작품
○ 심사기준
구 분 | 심 사 내 용 | 배 점(100점) |
주제연관성 | 공모 주제와 작품 내용의 연관성 | 20 |
독창성 | 작품에 드러난 내용과 구성의 참신성 | 20 |
활용성 | 다양한 콘텐츠로 활용할 수 있는 정도 | 20 |
진정성 | 시민의 공감대를 이끌어내는 내용의 진정성 | 40 |
○ 시상내역
- 우수작 4점(내부 심사위원회 선정) 포함한 입상작 10점 시상
※ 입상작 등 우수사연 12. 12.~12. 31. 고객안내기 표출 예정
- 상장(부산교통공사장상) 및 아래 부상 지급
구 분 | 최우수상(2건) | 우수상(2건) | 장려상(6건) | 기 타 |
부 상 (상장포함) |
온누리상품권 10만원 |
치킨 기프티콘 | 부산도시철도 기념품 |
선착순 20명 커피 기프티콘 *상장제외 |
○ 문의
- 부산교통공사 영업처 ☏ 051-640-7441 (월~금 10:00~17:00)
https://www.all-con.co.kr/view/contest/50667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