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한전KDN <국민제안 혁신 DESK>
한전KDN <국민제안 혁신 DESK>
○ 공모개요
- 한전KDN에서는 국민의 다양한 혁신 아이디어를 수렴하고
원활히 소통하기 위해 온라인 혁신제안 플랫폼
'국민제안 혁신 DESK'를 개선 운영하고 있습니다.
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
○ 공모주제
- 한전KDN 경영전반에 대한 모든 혁신 아이디어
(예) 한전KDN 고유업무, 기관운영, 적극행정, ESG, 상생협력 등
○ 기간 및 일정
- 접수기간 : ~12월 31일까지
○ 지원자격
- 한전KDN 혁신에 관심있는 국민 누구나
○ 접수방법
- 한전KDN 홈페이지 접속 ( 바로가기 )
1) 회사소개 → 혁신경영 → 국민제안 혁신 DESK
2) 배너 혹은 팝업창 '국민제안 혁신 DESK' 클릭
○ 제출서류
- 제안서
○ 시상내역
- 참여시 음료 기프티콘 지급
- 제안채택시 음료+케익 기프티콘 지급
- 우수제안 선정시 최우수 30만원(1건), 우수 15만원(2건)
○ 유의사항
- 수상작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귀속되며,
한전KDN은 수상작을 본 프로그램의 취지나
공공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범위 내에서
전시, 출판 등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.
○ 문의
- 한전KDN(주) 기획처 전략혁신부 ☏ 061-931-705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