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한국철도공사 대국민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
한국철도공사 대국민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
○ 공모개요
- 한국철도공사 코레일에서 대국민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하오니
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.
○ 공모주제
- 디지털, 영업제도, 시설 등 철도서비스 전반
디지털 분야 | IT 기술을 접목한 서비스 개선 혹은 신규 서비스 도입 |
영업제도 분야 | 승차권 및 각종 상품 이용편의와 국민편익 향상 |
시설 분야 | 안내 강화, 교통약자 이용편의 등 역·열차 서비스 개선 |
○ 기간 및 일정
- 제안 접수 마감 : 2024. 2. 6.(화) 24:00
- 제안 심의 : 2024. 2. 23.(금) 까지
- 결과 발표 : 2024. 2. 29.(목) 14:00
○ 지원자격
-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
* 1인당 최대 3건 응모 가능
○ 접수방법
- 한국철도 홈페이지( 바로가기 ) > 고객참여 > 서비스 제안마당
> 서비스아이디어제안
○ 심사기준
- 실현가능성(30%), 차별성·독창성(30%), 효과성(40%)
○ 시상내역
- 최우수상(1명) : CEO 표창 및 열차운임 할인쿠폰 10매
- 우수상(2명) : CEO 표창 및 열차운임 할인쿠폰 7매
- 장려상(5명) : 열차운임 할인쿠폰 5매
- 입선(12명) : 열차운임 할인쿠폰 2매
* 열차운임 할인쿠폰 : KTX 이하 일반실 우임 50% 할인
(유효기간 6개월, 본인에 한해 사용가능)
○ 문의
[ 여객사업본부 여객서비스처 ]
- ☏ 1544-7788
- 이메일 문의: service@korail.com
https://www.all-con.co.kr/view/contest/50843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