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공모전] 한국철도공사 대국민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

카테고리 없음

by allcon(allcontest) 2024. 1. 10. 13:00

본문

반응형

- 한국철도공사 대국민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

한국철도공사 대국민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



○ 공모개요

   - 한국철도공사 코레일에서 대국민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하오니

     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.


○ 공모주제

   - 디지털, 영업제도, 시설 등 철도서비스 전반

디지털 분야 IT 기술을 접목한 서비스 개선 혹은 신규 서비스 도입
영업제도 분야 승차권 및 각종 상품 이용편의와 국민편익 향상
시설 분야 안내 강화, 교통약자 이용편의 등 역·열차 서비스 개선



○ 기간 및 일정

   - 제안 접수 마감 : 2024. 2. 6.(화) 24:00

   - 제안 심의 : 2024. 2. 23.(금) 까지

   - 결과 발표 : 2024. 2. 29.(목) 14:00


○ 지원자격

   -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

     * 1인당 최대 3건 응모 가능


○ 접수방법

   - 한국철도 홈페이지( 바로가기 ) > 고객참여 > 서비스 제안마당

     > 서비스아이디어제안



○ 심사기준

   - 실현가능성(30%), 차별성·독창성(30%), 효과성(40%)


○ 시상내역

   - 최우수상(1명) : CEO 표창 및 열차운임 할인쿠폰 10매

   - 우수상(2명) : CEO 표창 및 열차운임 할인쿠폰 7매

   - 장려상(5명) : 열차운임 할인쿠폰 5매

   - 입선(12명) : 열차운임 할인쿠폰 2매

     * 열차운임 할인쿠폰 : KTX 이하 일반실 우임 50% 할인

     (유효기간 6개월, 본인에 한해 사용가능) 



○ 문의

   [ 여객사업본부 여객서비스처 ]

   - ☏ 1544-7788

   - 이메일 문의: service@korail.com

https://www.all-con.co.kr/view/contest/508434 

 

한국철도공사 대국민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

최우수상(1명) : CEO 표창 및 열차운임 할인쿠폰 10매 외

www.all-con.co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