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모전 - 디지털 취약계층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
디지털 취약계층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
○ 공모개요
- 한 명의 고객도 소외되지 않도록 소비자 친화적인 보험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
디지털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모합니다.
○ 공모주제
- 디지털 취약계층 서비스
1. 보험거래 단계별 (가입/계약관리/보험금청구 등) 디지털 서비스 이용 관련 아이디어
2. 고객접점별 (상담센터, 내방창구, 홈페이지, 앱 등) 디지털 포비아 해소 관련 아이디어
3. 상품기획 단계 착안 가능한 취약계층 보호 아이디어
4. 장애인, 고령자 대상 불완전판매 방지 관련 아이디어
○ 기간 및 일정
- 접수 기간 : 2021년 10월 1일 ~ 10월 31일
- 결과 발표 : 2021년 11월 말 예정
- 시상식 : 2021년 12월 중 예정
○ 지원자격
- 보험 서비스에 관심 있는 소비자 누구나
○ 접수방법
- 이메일 접수 (csteam@hanwha.com)
○ 심사기준
- 혁신성, 실용성, 구체성
○ 시상내역
- 최우수상 (1명) 300만원
- 우수상 (2명) 각 50만원
- 장려상 (5명) 각 20만원
- 아이디어상 (10명) 각 10만원
○ 문의
- ☏ 소비자보호팀 소비자정책파트 공모전 담당 02-316-0621 /
csteam@hanwha.com
https://www.all-con.co.kr/uni_contest/471352
공모전 대외활동 사이트 - 올콘 https://www.all-con.co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