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대외활동] '브랜딩 마케팅 온라인 멘토링' 브랜드 마케터는 왜 수제 맥주를 만들었을까?

카테고리 없음

by allcon(allcontest) 2021. 11. 1. 21:00

본문

반응형

대외활동 - '브랜딩 마케팅 온라인 멘토링' 브랜드 마케터는 왜 수제 맥주를 만들었을까?

[브랜딩 마케팅 온라인 멘토링]브랜드 마케터는 왜 수제 맥주를 만들었을까?(~11/7)

 

 

 

○ 모집개요

   - 온라인으로 들어보는 브랜드 마케팅 현직자 멘토링!

     브랜드 마케터는 왜 수제 맥주를 만들었을까요?

     지금 넉넉위크를 신청해서 알아보세요!



○ 기간 및 일정

   - 모집: 10/25(월)~11/7(일)

   - 최종발표: 11/8(월)



○ 지원자격

   - 취업을 준비하는 청(소)년 누구나

   - 브랜드 마케팅 취업을 희망하는 분

   - 대기업 마케터의 일상이 궁금하신 분

   - 브랜드 마케팅 멘토와 함께 고민을 해소하고 싶은 분



○ 모집인원

   - 300명 내외

 

 

○ 접수방법

   - https://bit.ly/3vpnL96 로 접속 후 신청



○ 혜택내역

   - 브랜드 마케팅 현직자 멘토링

   - 이벤트 진행중

    *자세한 내용은 홈페이지 참조



○ 유의사항

   - 본 프로그램은 신청이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.



○ 문의

   - 청년일다방 운영사무국

     careertour.channel.io/ 

 

https://www.all-con.co.kr/uni_activity/472437 

 

'브랜딩 마케팅 온라인 멘토링' 브랜드 마케터는 왜 수제 맥주를 만들었을까?

[브랜딩 마케팅 온라인 멘토링]브랜드 마케터는 왜 수제 맥주를 만들었을까?(~11/7) 모집개요 - 온라인으로 들어보는 브랜드 마케팅 현직자 멘토링! 브랜드 마케터는 왜 수제 맥주를 만들었을까요

www.all-con.co.kr

공모전 대외활동 사이트 - 올콘 https://www.all-con.co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