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2022년 New 온라인마케팅 성공마스터 심화 과정
2022년 New 온라인마케팅 성공마스터 심화 과정
○ 교육목표
- 2022년 마케팅 트렌드 및 방향 분석
- 담당 사업 및 현재 상황에 대한 정확한 마케팅 전략 수립
- 성장 단계로 도약하기 위한 온라인마케팅 실무 기술 습득
- 월 평균 수익 2,000만원 이상 성장 목표
- 실무 중심의 교육으로 창업자 및 창업 예정자들의 온라인마케팅 능력 향상
- 전략에 따른 실행 및 결과 분석, 매출 성과개선을 위한 최적화 방안 도출
- 성공적인 1인 전문 창업마케터 육성
○ 교육특징
- 온라인마케팅 교육과정 만족도 조사 결과: ★★★★★
* 표본크기: 조사 대상 수강생 총 300명, 응답 현황 총 267명(2021년 조사)
- 교육에 대한 총 만족도는 5점 중 약 4.9점으로 나타남.
총 12개 설문항목 중 “교육 목표 부합성”, "업무능력 향상", “강사 전문성”, "이해하기 쉬운 설명"에서 각각 5점 중 5점으로 나타남.
○ 기간 및 일정
- 신청기간: 2021. 12. 27(월)~2022. 02 09(수) 18:00
- 교육기간: 2022. 02. 10(목)~03. 10(목) 5주, 매주 목요일 저녁 19:00~22:10
○ 지원자격
- 현재 상황의 문제점 및 보완사항을 점검하고 매출을 성장시키고 싶으신 분
- 사업을 운영하고 계시거나, 창업을 계획하고 계신 분
- 회사에서 영업 및 마케팅을 담당하고 계신 분
- 2022년 사업아이템에 맞는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자 하는 분
- 실무에 바로 적용가능한 마케팅을 배우고 싶으신 분
- 브랜드 구축과 매출을 동시에 성장시키고 싶으신 분
- 온라인마케팅에 관심이 있으신 분
○ 모집인원
- 20명(지원 규모에 따라 변동 가능)
○ 활동내용
- [1주차]
1. 공지사항
2. 2022년 온라인마케팅 트렌드 및 핵심 전략 포인트
3. 매출 단계별 온라인마케팅 성장 공식 대입과 현재 문제점 및 보완사항 점검
4. 자사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검색로직 최적화 여부와 콘텐츠 점검
- 상세페이지(랜딩 페이지)에 반드시 있어야 하는 12가지 요소
- 스마트스토어 검색로직최적화 및 상위노출 방법
- 메인 아이템과 서브 아이템 활용전략/수집 방법
5. 현재 매출을 뛰어넘기 위한 그로스 해킹 마케팅
6. 매출 급성장을 위한 퍼스트 파티 DB 수집 및 단계별 마케팅 실행
7. 매출 확장을 위한 후킹 이벤트 및 프로모션 마케팅
1) 이벤트 및 행사 기획 시 필수 요소, 주의사항
2) 이벤트 참여자 실구매 전환을 위한 필수 장치 사용하기
3) 이벤트 및 행사를 통한 필수 유효 데이터(DB) 수집 및 리뷰 생성 방법
4) 참여율을 높이는 홍보 방법(SNS, 광고, 외부 채널),
8. 충성고객 확보 및 고객 Retention을 위한 CRM 마케팅
[2주]
온라인 유료광고 집행 방법: 데이터마케팅, 퍼포먼스마케팅
(검색광고, 타깃광고, 픽셀광고, 보도자료 마케팅)
1. 네이버 GFA 광고를 활용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타깃 광고
2. 네이버 파워링크(검색광고) 클릭/전환율/매출 끌어올리는 고수의 비법
-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 노출 전략
- 광고 그룹 세팅 및 전략 설정
* 매체 / 기기(PC &모바일) / 지역 / 시간 / 예산 설정 전략
- 올바른 광고 전략 및 분석을 위한 ROI 및 ROAS 계산/분석
- 소비자들의 클릭률 & 전환율 높이는 전략
- 광고 분석 및 효과적인 광고 관리 방법
* 훈련생 컨셉에 맞는 각 채널별 광고 실습
3. 구글 애드워즈(GDN) 클릭/전환율/매출 끌어올리는 고수의 비법
1) 구글 애드워즈의 로직 이해 및 매출 효과
- 구글 애드워즈 광고 게재 위치 이해하기
2) 구글 애드워즈 계정 생성
3) 구글 애드워즈 광고 실습
- 구글 애드워즈 광고 세팅 및 클릭률을 2,000%높이는 타게팅 전략
(주제, 키워드, 인구통계, 관심분야, 게재위치 전략)
- 매출 3000% 상승을 위한 광고 문구 작성 전략(1, 2)
- 텍스트/이미지/반응형 광고 핵심전략
- 구글애드워즈 리타게팅(전환) 광고 전략: 픽셀 광고
4) 광고 성과 분석 및 효과증대를 위한 개선 관리방법
- 광고 성과 보고서 이해하기
- 성과 개선을 위한 최적화 진행 전략
4. 언론보도(PR) 마케팅: 보도자료 상위노출
5. 내 사업아이템에 맞는 체험단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
6. 마케팅 광고 대행사들 마케팅 프로그램 정보 및 활용 전략
7. 마케팅 대행사 선정 노하우 및 성과측정 방법
[3주차]
블로그 전문 실행사가 직접 알려주는 최적화 및 상위노출 전략
1. 매출 3배 이상 달성을 위한 블로그마케팅의 모든 비법
- 검색이 잘되는 1등급 블로그 운영전략(검색최적화 SEO 기술전략)
- IP 및 키워드 반복에 대한 모든 것
- 지갑이 열리는 블로그 글쓰는 방법(실제 블로그 운영 사례 공유)
- 블로그 실행사가 직접 알려주는 10분만에 포스팅하는 법
- 이웃활동(이웃 Vs 서로이웃, 이웃추가 시 유의사항, 이웃활동 팁)
- 스크랩, 댓글, 공감
- 새 방문자를 만드는 다섯가지 방법
- 노출과 매출,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키워드 찾는 기본방법
- 세부키워드로 블루오션 만들기
2. 실패하지 않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블로그마케팅 필수 원칙
- 위험, 주의, 조심 키워드
- 수정, 삭제, 스크랩에 대하여
- 저품질 피하는 방법 및 저품질 탈출 방법
- 공격 및 방어
3. 블로그마켓 및 블로그 체험단 마케팅 방법(1, 2, 3)
4. 블로그 상위노출 자동화 프로그램 및 기타 트래픽 생성 방법
5. SEO를 위한 정보값, 글자수/사진값/영상규칙/유효클릭/문서값 등
6. 구매사이트 및 랜딩페이지 유입유도를 위한 그로스해킹 적용 하기
* 수강생 1대1 점검 및 피드백
[4주]
1. 2022년 페이스북 마케팅 100% 활용 방법
1) 페이스북 개인계정, 페이지, 그룹 별 컨셉 전략
2) 페이지/그룹 활성화 전략(단기, 중기, 장기)
3) 잠재고객을 불러오는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 전략
- 페이지 효과적인 포스팅 전략
- 페이지 좋아요, 댓글, 공유 늘리는 전략
- 페이지 키우기 및 300% 홍보 전략
4) 매출 3배 이상 달성을 위한 페이스북 정밀 타깃 광고 전략
- 페이스북 계정 최적화 전략
- 페이스북 광고 세팅 및 타게팅 최적화 전략
- 타겟팅 & 리타겟팅 광고 기법
- 페이스북 협업 네트워크 최적화 전략
- 페이스북 200% 활용을 위한 Tool 정보
- 광고 관리자 활용 법(광고결과분석, ROI 및 ROAS 계산, 효율증대)
2.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모든 것(브랜드 계정 & 개인)
1) 잠재고객을 불러오는 인스타그램 운영 전략
-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올바른 이해 및 활용 법
- 인스타그램에 가장 적합한 컨텐츠 방향/구성/내용
2) 매출 3.5배 이상 달성을 위한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모든 비법
- 매출 3.5배 이상 달성을 위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전략
- 인스타그램 기능 100% 활용하기
- 팔로워와 팔로잉, 쓰리 팔!
- 사진의 힘, 매력적인 사진 만드는 꿀팁
- 동영상 활용 전략(스토리텔링 기법 등)
3) 인스타그램 계정 활성화 방법(1, 2, 3, 4)
4) 인플루언서 및 체험단 활용을 통한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략
* 수강생 1대1 점검 및 피드백
[5주]
침투 및 게릴라 마케팅(댓글작업, 카페, DM등)을 통한 바이럴(입소문 마케팅)
1. 입소문을 위한 네이버 카페 마케팅, 매출 10배 올리는 법(1), (2), (3)
- 잠재고객들이 숨어있는 타깃 카페 공략법
- 입소문 마케팅을 위한 카페 포스팅 전략 4가지(실제 실행사 방법 오픈!)
- 네이버 최적화 ID의 비밀
- 카페 자동화 프로그램 정보 공유 및 자동 수익화 전략
2. 잠재고객 DB 수집 및 이메일 마케팅(DM) 전략의 모든 것
- 매출에 즉각 도움되는 잠재고객 DB 무한대로 수집하는 방법
* 긁어서 뽑는 것이 아닌 정보를 원하는 맞춤 고객 찾기
- 발송통수 대비 오픈율, 클릭률, 유입량 높이는 전략
- 도달률 및 오픈율 10배 상승시키는 방법
- 이메일에 최적화된 제목 및 콘텐츠 제작하는 방법
- 이메일 마케팅, 반드시 알아야 할 법적 규칙 및 대응 방법
* 수강생에 한해 잠재고객 46만 DB 무상제공
[5주 후]
강의영상 평생 영구 시청(강의자료 포함)으로 반복 복습하며 실행하기
○ 접수방법
- 하단 교육 신청하기 버튼 클릭하여 네이버 신청서 폼 작성 후 결제 시 완료.
* 온라인마케팅 성공마스터 심화과정 신청하기:
http://naver.me/x7hongyw
○ 혜택내역
- 강의 영상 다시보기(기간제한 없음)
- 교재 파일(PDF) 제공
○ 유의사항
- 신청자 대상 강의 1일전 온라인 줌 초대링크 SMS 송부
○ 문의
- ☏ 한국창업마케팅사관학교 교육 담당자
연락처: 010-9613-4782 이메일:nmj012@hanmail.net
https://www.all-con.co.kr/view/contest/474765
<?php
include_once('./_common.php');
if (G5_IS_MOBILE) {
include_once(G5_THEME_MOBILE_PATH.'/page/search.php');
return;
}
$page = (int) $_REQUEST['page'];
if (!$page) { $page = 1; } // 페이지가 없으면 첫 페이지 (1 페이지)
$g5['title'] = "검색결과";
include_once(G5_THEME_PATH.'/head.php');
$stx = strip_tags($stx);
$sfl = strip_tags($sfl);
add_stylesheet('<link rel="stylesheet" href="'.G5_PLUGIN_URL.'/rumiPaging/rumiPaging.css">', 0);
add_javascript('<script type="text/javascript" src="'.G5_PLUGIN_URL.'/rumiPaging/jquery.rumiPaging.js?v=5"></script>', 200);
?>
<style type="text/css">
</style>
<div class="tbl_info">
<div class="tbl_total">'<?php echo $stx ?>' 검색결과 <span id="total_count"></span>건</div>
<div class="tbl_sort">
<form id="fsearch" name="fsearch">
<input type="hidden" name="sortorder" id="sortorder" value="asc"/>
<input type="hidden" name="stx" id="stx" value="<?php echo $stx ?>"/>
<input type="hidden" name="sfl" id="sfl" value="<?php echo $sfl ?>"/>
<input type="hidden" name="page" id="page" value="<?php echo $page ?>"/>
<select name="sortname" id="sortname" class="frm_input">
<option value='cl_order' <?php if ($sortname == 'cl_order') echo 'selected'?>>최신등록순</option>
<option value='cl_view' <?php if ($sortname == 'cl_view') echo 'selected'?>>인기순</option>
<option value='cl_end_date' <?php if ($sortname == 'cl_end_date') echo 'selected'?>>마감일순</option>
</select>
<button type="button" id="sch_btn" style="display:none"></button>
</form>
</div>
</div>
<div class="tbl_head01 tbl_wrap">
<table>
<colgroup>
<col width="80px" />
<col width="" />
<col width="160px" />
<col width="130px" />
<col width="80px" />
<col width="60px" />
</colgroup>
<thead>
<tr>
<th scope="col">구분</th>
<th scope="col">제목</th>
<th scope="col">주최</th>
<th scope="col">기간</th>
<th scope="col">진행상황</th>
<th scope="col">조회수</th>
</tr>
</thead>
<tbody id="tbl-list"></tbody>
</table>
</div>
<div id="contest-paging"></div>
<style type="text/css">
#fsearch_bottom {width:100%;text-align:center;}
#sch_btn_bottom {font-size:16px; line-height: 38px;}
</style>
<form id="fsearch_bottom" name="fsearch_bottom" onSubmit="return false">
<select name="sfl_bottom" id="sfl_bottom" class="frm_input">
<option value='' <?php if ($sfl == '') echo 'selected'?>>전체</option>
<option value='title' <?php if ($sfl == 'title') echo 'selected'?>>제목</option>
<option value='content' <?php if ($sfl == 'content') echo 'selected'?>>내용</option>
<option value='keywords' <?php if ($sfl == 'keywords') echo 'selected'?>>키워드</option>
</select>
<input type="text" name="stx_bottom" id="stx_bottom" class="frm_input required" required title='검색어' value="<?php echo $stx ?>"/>
<button type="button" id="sch_btn_bottom" class="btn btn_submit">검색</button>
</form>
<script>
$(function() {
$("#sch_btn_bottom").on("click", function(){
var stx = document.fsearch_bottom.stx_bottom;
if (stx.value.length < 2) {
alert("검색어는 두글자 이상 입력하십시오.");
stx.select();
stx.focus();
return false;
}
var cnt = 0;
for (var i=0; i<stx.value.length; i++) {
if (stx.value.charAt(i) == ' ')
cnt++;
}
if (cnt > 1) {
alert("빠른 검색을 위하여 검색어에 공백은 한개만 입력할 수 있습니다.");
stx.select();
stx.focus();
return false;
}
$("#sfl").val($("#sfl_bottom option:selected").val());
$("#stx").val($("#stx_bottom").val());
$('#sch_btn').click();
});
$("#stx_bottom").keyup(function(key) {
if (key.keyCode == 13) {
$("#sch_btn_bottom").trigger("click");
}
});
$('#contest-paging').rumiPaging({
currURL : '/list/search',
pagerID : '#contest-paging', // 페이징을 표시할 ID (기본값 : #rumi-paging) 값이 변경되면 CSS도 함께 수정필요.
dataUrl : '/page/ajax.search_list.php', // ajax : DB query 데이터 파일
formID : '#fsearch',
submitBtnID : '#sch_btn', // 검색버튼 ID
dataRows : 15, // 한페이지에 보여줄 데이터 수
pageCount : 10, // 한번에 보여줄 하단 페이지
currentPage : <?php echo $page ?>,
t : '<?php echo $t ?>',
stx : '<?php echo $stx ?>',
sfl : '<?php echo $sfl ?>',
formReset : function(e) {
},
loadData : function(data) {
/* DB Data : 응답 데이터 처리 */
var list = "";
$('#tbl-list').empty();
if(data.totalCount > 0) {
$.each(data.rows, function(i, v) {
list += '<tr>'
+ '<td class="type">' + v.cl_type_str+ '</td>'
+ '<td class="title'
+ (v.cl_is_star == '1' ? ' is_star' : '')
+'">'
+ (v.cl_is_star == '1' ? '<i class="fa fa-star"></i>': '')
+ v.cl_title + '<br>' + v.cl_cate + '</td>'
+ '<td class="host">' + v.cl_host+ '</td>'
+ '<td class="date">' + v.cl_date+ '</td>'
+ '<td class="status">' + v.cl_status+ '</td>'
+ '<td class="view">' + v.cl_view+ '</td>'
+ '</tr>';
});
} else {
list += '<tr><td colspan="10" class="empty_table">게시물이 없습니다.</td></tr>';
}
$('#total_count').html(data.totalCount);
$('#page').val(data.currentPage);
$('#tbl-list').append(list);
}
});
$("#sortname").on('change', function() {
var sortName = $(this).val();
var sortOrder = "asc";
switch(sortName) {
case "cl_order": sortOrder = "asc"; break;
case "cl_end_date": sortOrder = "asc"; break;
case "cl_view": sortOrder = "desc"; break;
}
$("#sortorder").val(sortOrder);
$('#sch_btn').click();
});
});
</script>
<?php
include_once(G5_THEME_PATH.'/tail.php');