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대외활동] 2022년 New 온라인마케팅 성공마스터 심화 과정

카테고리 없음

by allcon(allcontest) 2022. 1. 18. 18:00

본문

반응형

- 2022년 New 온라인마케팅 성공마스터 심화 과정

2022년 New 온라인마케팅 성공마스터 심화 과정

 



○ 교육목표

   - 2022년 마케팅 트렌드 및 방향 분석

   - 담당 사업 및 현재 상황에 대한 정확한 마케팅 전략 수립

   - 성장 단계로 도약하기 위한 온라인마케팅 실무 기술 습득

   - 월 평균 수익 2,000만원 이상 성장 목표

   - 실무 중심의 교육으로 창업자 및 창업 예정자들의 온라인마케팅 능력 향상

   - 전략에 따른 실행 및 결과 분석, 매출 성과개선을 위한 최적화 방안 도출

   - 성공적인 1인 전문 창업마케터 육성

 

 

○ 교육특징 

  - 온라인마케팅 교육과정 만족도 조사 결과: ★★★★★

     * 표본크기: 조사 대상 수강생 총 300명, 응답 현황 총 267명(2021년 조사)

  - 교육에 대한 총 만족도는 5점 중 약 4.9점으로 나타남.

    총 12개 설문항목 중 “교육 목표 부합성”, "업무능력 향상", “강사 전문성”, "이해하기 쉬운 설명"에서 각각 5점 중 5점으로 나타남.



○ 기간 및 일정

   - 신청기간: 2021. 12. 27(월)~2022. 02 09(수) 18:00

   - 교육기간: 2022. 02. 10(목)~03. 10(목) 5주, 매주 목요일 저녁 19:00~22:10


○ 지원자격

   - 현재 상황의 문제점 및 보완사항을 점검하고 매출을 성장시키고 싶으신 분

   - 사업을 운영하고 계시거나, 창업을 계획하고 계신 분

   - 회사에서 영업 및 마케팅을 담당하고 계신 분

   - 2022년 사업아이템에 맞는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자 하는 분

   - 실무에 바로 적용가능한 마케팅을 배우고 싶으신 분

   - 브랜드 구축과 매출을 동시에 성장시키고 싶으신 분

   - 온라인마케팅에 관심이 있으신 분

 

 

○ 모집인원

   - 20명(지원 규모에 따라 변동 가능)


○ 활동내용

   - [1주차]

   1. 공지사항

   2. 2022년 온라인마케팅 트렌드 및 핵심 전략 포인트

   3. 매출 단계별 온라인마케팅 성장 공식 대입과 현재 문제점 및 보완사항 점검

   4. 자사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검색로직 최적화 여부와 콘텐츠 점검

     - 상세페이지(랜딩 페이지)에 반드시 있어야 하는 12가지 요소

     - 스마트스토어 검색로직최적화 및 상위노출 방법

     - 메인 아이템과 서브 아이템 활용전략/수집 방법

   5. 현재 매출을 뛰어넘기 위한 그로스 해킹 마케팅

   6. 매출 급성장을 위한 퍼스트 파티 DB 수집 및 단계별 마케팅 실행

   7. 매출 확장을 위한 후킹 이벤트 및 프로모션 마케팅

     1) 이벤트 및 행사 기획 시 필수 요소, 주의사항

     2) 이벤트 참여자 실구매 전환을 위한 필수 장치 사용하기

     3) 이벤트 및 행사를 통한 필수 유효 데이터(DB) 수집 및 리뷰 생성 방법

     4) 참여율을 높이는 홍보 방법(SNS, 광고, 외부 채널),

   8. 충성고객 확보 및 고객 Retention을 위한 CRM 마케팅

 

   [2주]

   온라인 유료광고 집행 방법: 데이터마케팅, 퍼포먼스마케팅

   (검색광고, 타깃광고, 픽셀광고, 보도자료 마케팅)

   1. 네이버 GFA 광고를 활용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타깃 광고

   2. 네이버 파워링크(검색광고) 클릭/전환율/매출 끌어올리는 고수의 비법

    -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 노출 전략

    - 광고 그룹 세팅 및 전략 설정

     * 매체 / 기기(PC &모바일) / 지역 / 시간 / 예산 설정 전략

    - 올바른 광고 전략 및 분석을 위한 ROI 및 ROAS 계산/분석

    - 소비자들의 클릭률 & 전환율 높이는 전략

    - 광고 분석 및 효과적인 광고 관리 방법

     * 훈련생 컨셉에 맞는 각 채널별 광고 실습

   3. 구글 애드워즈(GDN) 클릭/전환율/매출 끌어올리는 고수의 비법

     1) 구글 애드워즈의 로직 이해 및 매출 효과

     - 구글 애드워즈 광고 게재 위치 이해하기

     2) 구글 애드워즈 계정 생성

     3) 구글 애드워즈 광고 실습

     - 구글 애드워즈 광고 세팅 및 클릭률을 2,000%높이는 타게팅 전략

     (주제, 키워드, 인구통계, 관심분야, 게재위치 전략)

     - 매출 3000% 상승을 위한 광고 문구 작성 전략(1, 2)

     - 텍스트/이미지/반응형 광고 핵심전략

     - 구글애드워즈 리타게팅(전환) 광고 전략: 픽셀 광고

     4) 광고 성과 분석 및 효과증대를 위한 개선 관리방법

     - 광고 성과 보고서 이해하기

     - 성과 개선을 위한 최적화 진행 전략

   4. 언론보도(PR) 마케팅: 보도자료 상위노출

   5. 내 사업아이템에 맞는 체험단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

   6. 마케팅 광고 대행사들 마케팅 프로그램 정보 및 활용 전략

   7. 마케팅 대행사 선정 노하우 및 성과측정 방법

 

   [3주차]

   블로그 전문 실행사가 직접 알려주는 최적화 및 상위노출 전략

   1. 매출 3배 이상 달성을 위한 블로그마케팅의 모든 비법

    - 검색이 잘되는 1등급 블로그 운영전략(검색최적화 SEO 기술전략)

    - IP 및 키워드 반복에 대한 모든 것

    - 지갑이 열리는 블로그 글쓰는 방법(실제 블로그 운영 사례 공유)

    - 블로그 실행사가 직접 알려주는 10분만에 포스팅하는 법

    - 이웃활동(이웃 Vs 서로이웃, 이웃추가 시 유의사항, 이웃활동 팁)

    - 스크랩, 댓글, 공감

    - 새 방문자를 만드는 다섯가지 방법

    - 노출과 매출,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키워드 찾는 기본방법

    - 세부키워드로 블루오션 만들기

   2. 실패하지 않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블로그마케팅 필수 원칙

    - 위험, 주의, 조심 키워드

    - 수정, 삭제, 스크랩에 대하여

    - 저품질 피하는 방법 및 저품질 탈출 방법

    - 공격 및 방어

   3. 블로그마켓 및 블로그 체험단 마케팅 방법(1, 2, 3)

   4. 블로그 상위노출 자동화 프로그램 및 기타 트래픽 생성 방법

   5. SEO를 위한 정보값, 글자수/사진값/영상규칙/유효클릭/문서값 등

   6. 구매사이트 및 랜딩페이지 유입유도를 위한 그로스해킹 적용 하기

     * 수강생 1대1 점검 및 피드백

 

   [4주]

   1. 2022년 페이스북 마케팅 100% 활용 방법

     1) 페이스북 개인계정, 페이지, 그룹 별 컨셉 전략

     2) 페이지/그룹 활성화 전략(단기, 중기, 장기)

     3) 잠재고객을 불러오는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 전략

     - 페이지 효과적인 포스팅 전략

     - 페이지 좋아요, 댓글, 공유 늘리는 전략

     - 페이지 키우기 및 300% 홍보 전략

     4) 매출 3배 이상 달성을 위한 페이스북 정밀 타깃 광고 전략

     - 페이스북 계정 최적화 전략

     - 페이스북 광고 세팅 및 타게팅 최적화 전략

     - 타겟팅 & 리타겟팅 광고 기법

     - 페이스북 협업 네트워크 최적화 전략

     - 페이스북 200% 활용을 위한 Tool 정보

     - 광고 관리자 활용 법(광고결과분석, ROI 및 ROAS 계산, 효율증대)

   2.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모든 것(브랜드 계정 & 개인)

     1) 잠재고객을 불러오는 인스타그램 운영 전략

     -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올바른 이해 및 활용 법

     - 인스타그램에 가장 적합한 컨텐츠 방향/구성/내용

     2) 매출 3.5배 이상 달성을 위한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모든 비법

     - 매출 3.5배 이상 달성을 위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전략

     - 인스타그램 기능 100% 활용하기

     - 팔로워와 팔로잉, 쓰리 팔!

     - 사진의 힘, 매력적인 사진 만드는 꿀팁

     - 동영상 활용 전략(스토리텔링 기법 등)

     3) 인스타그램 계정 활성화 방법(1, 2, 3, 4)

     4) 인플루언서 및 체험단 활용을 통한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략

     * 수강생 1대1 점검 및 피드백

 

   [5주]

   침투 및 게릴라 마케팅(댓글작업, 카페, DM등)을 통한 바이럴(입소문 마케팅)

   1. 입소문을 위한 네이버 카페 마케팅, 매출 10배 올리는 법(1), (2), (3)

    - 잠재고객들이 숨어있는 타깃 카페 공략법

    - 입소문 마케팅을 위한 카페 포스팅 전략 4가지(실제 실행사 방법 오픈!)

    - 네이버 최적화 ID의 비밀

    - 카페 자동화 프로그램 정보 공유 및 자동 수익화 전략

   2. 잠재고객 DB 수집 및 이메일 마케팅(DM) 전략의 모든 것

    - 매출에 즉각 도움되는 잠재고객 DB 무한대로 수집하는 방법

     * 긁어서 뽑는 것이 아닌 정보를 원하는 맞춤 고객 찾기

    - 발송통수 대비 오픈율, 클릭률, 유입량 높이는 전략

    - 도달률 및 오픈율 10배 상승시키는 방법

    - 이메일에 최적화된 제목 및 콘텐츠 제작하는 방법

    - 이메일 마케팅, 반드시 알아야 할 법적 규칙 및 대응 방법

     * 수강생에 한해 잠재고객 46만 DB 무상제공

 

   [5주 후]

   강의영상 평생 영구 시청(강의자료 포함)으로 반복 복습하며 실행하기

 

 

 

○ 접수방법

   - 하단 교육 신청하기 버튼 클릭하여 네이버 신청서 폼 작성 후 결제 시 완료.

     * 온라인마케팅 성공마스터 심화과정 신청하기: 

     http://naver.me/x7hongyw 



○ 혜택내역

   - 강의 영상 다시보기(기간제한 없음)

   - 교재 파일(PDF) 제공



○ 유의사항

   - 신청자 대상 강의 1일전 온라인 줌 초대링크 SMS 송부 


○ 문의

   - ☏ 한국창업마케팅사관학교 교육 담당자

     연락처: 010-9613-4782 이메일:nmj012@hanmail.net

 

https://www.all-con.co.kr/view/contest/474765 

 

2022년 New 온라인마케팅 성공마스터 심화 과정

2022년 New 온라인마케팅 성공마스터 심화 과정 교육목표 - 2022년 마케팅 트렌드 및 방향 분석 - 담당 사업 및 현재 상황에 대한 정확한 마케팅 전략 수립 - 성장 단계로 도약하기 위한 온라인마케

www.all-con.co.kr

<?php
include_once('./_common.php');

if (G5_IS_MOBILE) {
    include_once(G5_THEME_MOBILE_PATH.'/page/search.php');
    return;
}
$page = (int) $_REQUEST['page'];

if (!$page) { $page = 1; } // 페이지가 없으면 첫 페이지 (1 페이지)

$g5['title'] = "검색결과";

include_once(G5_THEME_PATH.'/head.php');

$stx = strip_tags($stx);
$sfl = strip_tags($sfl);
add_stylesheet('<link rel="stylesheet" href="'.G5_PLUGIN_URL.'/rumiPaging/rumiPaging.css">', 0);
add_javascript('<script type="text/javascript" src="'.G5_PLUGIN_URL.'/rumiPaging/jquery.rumiPaging.js?v=5"></script>', 200);
?>
<style type="text/css">

</style>
<div class="tbl_info">
    <div class="tbl_total">'<?php echo $stx ?>' 검색결과 <span id="total_count"></span></div>
    <div class="tbl_sort">
        <form id="fsearch" name="fsearch">
            <input type="hidden" name="sortorder" id="sortorder" value="asc"/>
            <input type="hidden" name="stx" id="stx" value="<?php echo $stx ?>"/>
            <input type="hidden" name="sfl" id="sfl" value="<?php echo $sfl ?>"/>
            <input type="hidden" name="page" id="page" value="<?php echo $page ?>"/>
            <select name="sortname" id="sortname" class="frm_input">
                <option value='cl_order' <?php if ($sortname == 'cl_order') echo 'selected'?>>최신등록순</option>
                <option value='cl_view' <?php if ($sortname == 'cl_view') echo 'selected'?>>인기순</option>
                <option value='cl_end_date' <?php if ($sortname == 'cl_end_date') echo 'selected'?>>마감일순</option>
            </select>
            <button type="button" id="sch_btn" style="display:none"></button>
        </form>
    </div>
</div>
<div class="tbl_head01 tbl_wrap">
    <table>
        <colgroup>
            <col width="80px" />
            <col width="" />
            <col width="160px" />
            <col width="130px" />
            <col width="80px" />
            <col width="60px" />
        </colgroup>
        <thead>
            <tr>
                <th scope="col">구분</th>
                <th scope="col">제목</th>
                <th scope="col">주최</th>
                <th scope="col">기간</th>
                <th scope="col">진행상황</th>
                <th scope="col">조회수</th>
            </tr>
        </thead>
        <tbody id="tbl-list"></tbody>
    </table>
</div>
<div id="contest-paging"></div>
<style type="text/css">
#fsearch_bottom {width:100%;text-align:center;}
#sch_btn_bottom {font-size:16px; line-height: 38px;}
</style>
<form id="fsearch_bottom" name="fsearch_bottom" onSubmit="return false">
    <select name="sfl_bottom" id="sfl_bottom" class="frm_input">
        <option value='' <?php if ($sfl == '') echo 'selected'?>>전체</option>
        <option value='title' <?php if ($sfl == 'title') echo 'selected'?>>제목</option>
        <option value='content' <?php if ($sfl == 'content') echo 'selected'?>>내용</option>
        <option value='keywords' <?php if ($sfl == 'keywords') echo 'selected'?>>키워드</option>
    </select>
    <input type="text" name="stx_bottom" id="stx_bottom" class="frm_input required" required title='검색어' value="<?php echo $stx ?>"/>
    <button type="button" id="sch_btn_bottom" class="btn btn_submit">검색</button>
</form>
<script>
$(function() {
    $("#sch_btn_bottom").on("click", function(){
        var stx = document.fsearch_bottom.stx_bottom;
        if (stx.value.length < 2) {
            alert("검색어는 두글자 이상 입력하십시오.");
            stx.select();
            stx.focus();
            return false;
        }
        var cnt = 0;
        for (var i=0; i<stx.value.length; i++) {
            if (stx.value.charAt(i) == ' ')
                cnt++;
        }

        if (cnt > 1) {
            alert("빠른 검색을 위하여 검색어에 공백은 한개만 입력할 수 있습니다.");
            stx.select();
            stx.focus();
            return false;
        }
        $("#sfl").val($("#sfl_bottom option:selected").val());
        $("#stx").val($("#stx_bottom").val());
        $('#sch_btn').click();
    });
    $("#stx_bottom").keyup(function(key) {
        if (key.keyCode == 13) {
            $("#sch_btn_bottom").trigger("click");
        }
    });

    $('#contest-paging').rumiPaging({
        currURL     : '/list/search',
        pagerID     : '#contest-paging', // 페이징을 표시할 ID (기본값 : #rumi-paging) 값이 변경되면 CSS도 함께 수정필요.
        dataUrl     : '/page/ajax.search_list.php', // ajax : DB query 데이터 파일
        formID      : '#fsearch',
        submitBtnID : '#sch_btn', // 검색버튼 ID
        dataRows    : 15, // 한페이지에 보여줄 데이터 수
        pageCount   : 10, // 한번에 보여줄 하단 페이지
        currentPage : <?php echo $page ?>,
        t           : '<?php echo $t ?>',
        stx         : '<?php echo $stx ?>',
        sfl         : '<?php echo $sfl ?>',
        formReset   : function(e) {
        },
        loadData    : function(data) {
            /* DB Data : 응답 데이터 처리 */
            var list = "";
            $('#tbl-list').empty();
            if(data.totalCount > 0) {
                $.each(data.rows, function(i, v) {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list += '<tr>'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+ '<td class="type">' + v.cl_type_str+ '</td>'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+ '<td class="title'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+ (v.cl_is_star == '1' ? ' is_star' : '')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+'">'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+ (v.cl_is_star == '1' ? '<i class="fa fa-star"></i>': '')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+ v.cl_title + '<br>' + v.cl_cate + '</td>'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+ '<td class="host">' + v.cl_host+ '</td>'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+ '<td class="date">' + v.cl_date+ '</td>'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+ '<td class="status">' + v.cl_status+ '</td>'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+ '<td class="view">' + v.cl_view+ '</td>'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+ '</tr>';
                });
            } else {
                list += '<tr><td colspan="10" class="empty_table">게시물이 없습니다.</td></tr>';
            }
           
            $('#total_count').html(data.totalCount);
            $('#page').val(data.currentPage);
            $('#tbl-list').append(list);
        }
    });
    $("#sortname").on('change', function() {
        var sortName = $(this).val();
        var sortOrder = "asc";
        switch(sortName) {
            case "cl_order": sortOrder = "asc"; break;
            case "cl_end_date": sortOrder = "asc"; break;
            case "cl_view": sortOrder = "desc"; break;
        }
        $("#sortorder").val(sortOrder);
        $('#sch_btn').click();
    });
});
</script>
<?php
include_once(G5_THEME_PATH.'/tail.php');